커뮤니티

Go Great, GYEONGGI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의 시작입니다

커뮤니티

보도자료

만화 도시 부천에서 즐기는 경기지역화폐 투어...박휘순·천예지·신성이 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8회 작성일 21-09-19 17:25

본문


17일 부천시 일대에서 열린 ‘2021 경기지역화폐 31개 시·군 데이트 시즌2’(부제 지금은 점심시간)에서 인기 방송인 박휘순-천예지 부부와 가수 신성씨가 부천시의 명소와 경기지역화폐 등을 소개하고 있다.이광희기자
“만화와 도시 부천에서 즐기는 경기지역화폐 투어로 추석 한가위 명절을 더욱 행복하고 의미있게 보낼게요.”

경기지역화폐를 소개하고 지역 곳곳을 소개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유튜브 라이브 방송 ‘2021 경기지역화폐 31개 시·군 데이트 시즌2’(부제 지금은 점심시간)가 부천에서 즐기는 문화 투어를 소개하는 방송으로 시청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17일 부천시 일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인기 방송인 박휘순-천예지 부부와 가수 신성씨가 진행을 맡아 부천시의 주요 명소 등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4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을 중심으로 성황리에 개최된 ‘글로벌 만화축제’ 부천국제만화축제와 한국 영화를 세계에 알리고 독립영화의 우수성을 조명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소개됐다. 또 36개국 131편의 작품이 초청돼 오는 10월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예정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 대한 설명도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와 더불어 만화 속 세계로 인도하는 한국만화박물관과 로봇의 변천사와 함께 VR 체험관, 전시관이 잘 조성된 부천로보파크도 주요 명소로 소개되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선 상인들의 넉넉한 인심과 다채로운 물건을 보여주는 부천 역곡상상시장도 전파를 탔다. 시장 입구에서부터 만화캐릭터들이 반기는 이곳에선 추석 장보기의 필수 물품인 전과 빈대떡, 송편, 소고기, 포도 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는 모습이 담겼다.

아울러 이날 MC들은 부천시 경기지역화폐인 ‘부천페이’를 홍보하며 다양한 혜택을 설명했다. 지난 7월 부천시 마스코트인 ‘부천핸썹’이 그려진 신규 디자인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은 부천페이는 충전 시, 충전금액의 10% 인센티브가 제공되며 소득공제도 30%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경기도 공공배달앱인 배달특급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이날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김진경씨(41)는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상상 속 만화 도시를 여행하고 싶었는데 이번 방송을 통해 부천이 최적이라는 것을 알았다”면서 “다채로운 스토리와 멋이 살아 숨쉬는 부천에서 소상공인을 살리는 경기지역화폐 투어로 즐거운 추억을 남기겠다”고 말했다.

이광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광희 기자

출처 : 경기일보(http://www.kyeonggi.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